구 버전의 비쥬얼 스튜디오에서 생성한 프로젝트의 경우
해당 버전의 stdafx.h 를 생성하면서 _WIN32_WINNT 의 선언을 끌어 오게 되는데
그로인해 새로운 버전과 충돌이 나면서 컴파일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된다.

프로젝트를 컴파일 하면, atlcore.h 파일에서 이 부분이 오류가 난다고 지적을 해주고

그 선언을 추적해보면, sdkddkver.h 에 0x0601로 선언이 되어있다.

하지만, 프로젝트 내의 stdafx.h 에서는 0x0400 으로 선언이 되어 있기 때문에
위의 조건식에서(#if _WIN32_WINNT < 0x0403) 에러가 발생이 되게 된다.

그러므로 이 값을 임의로 수정해주면 되는데, sdkddkver.h 의 값을 끌어오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링크 : http://vsts2010.net/411]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