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만 적으니 투덜이 스머프 같은 스멜이...


아무튼 쿼티의 장점은

1. 누가 머래도 쿼티 키보드!
    손이 뾰족한 사람은 모르겠지만, 원형이라... 어딜 누를지 예측 불가!
    가로모드 오타 작열! 세로모드 오타 2배 작열!
    그런 이유로 쿼티 키보드는 필수!
    + 쿼티 키보드는 가로모드 손잡이 대용 ㅋㅋㅋ

2. 생각보다 햇빛에서 잘보임
    물론 최고 밝기 일경우, 직사광선에서도 글씨가 선명하게 꽤 잘보인다.

3. 플래시 라이트
    사진찍는건 둘째 치고, 조명대용으로 짱 좋음

4. 기본 8기가 제공
    국내에서만 microSD 8GB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내장메모리야 이것저것 동시에 깔고쓰지 않아서 부족함을 못느끼고 있기에
    외장메모리에 pdf를 넣어두고 다니는 관계로 기본 8기가 제공은 매우 좋은 선택!


음.. 생각보다 내세울 장점이 없는듯? ^^;


2010/09/10 - [개소리 왈왈/핸드폰(안드로이드)] - 모토쿼티/모토로라 불만점 2
2010/08/31 - [개소리 왈왈/핸드폰(안드로이드)] - 모토쿼티 단점 한가지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플래시가 있군요! 제 아이폰3GS는 플래시가 없어서 앱으로 플래시 켜고 있어요.

    2010.09.11 00:24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