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CUDA 3.2 SDK만 설치하고, CUDA Toolkit 3.2는 설치하지 않고
비쥬얼 스튜디오에서 3.2용 SDK 샘플 파일을 열려고 하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

음..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9.0\VC\VCProjectDefaults\NvCudaRuntimeApi.rules 이 파일은 머지?
[##_http://minimonk.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4.uf@1866ED4F4D3244B8341983.PNG%7Cwidth=%22530%22%20height=%22409%22%20alt=%22%22%20filename=%22vc9_error_1.PNG%22%20filemime=%22image/jpeg%22%7C_##]
머 결론은 프로젝트 파일 열수 없음 배째! 라는 건데..
[##_http://minimonk.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1C%7Ccfile7.uf@1966ED4F4D3244B8352E19.PNG%7Cwidth=%22640%22%20height=%22139%22%20alt=%22%22%20filename=%22cfile7.uf@1966ED4F4D3244B8352E19.PNG%22%20filemime=%22%22%7C_##]

3.1과 3.2의 프로젝트 파일을 비교해보니
ToolFiles의 경로가 달라졌다 -_-

부랴부랴 Toolkit 3.2를 설치하는데

경로를 바꾸니 졸라 겁준다 -_-
줸장! 내가 쫄아서 "Yes" 누르는 건 아냐 ㅠ.ㅠ

아무튼 3.2 Toolkit을 설치하고 나니 이제야 파일이 생성되고, 제대로 프로젝트 파일이 열린다.

Posted by 구차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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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쿠다 버전도 많이 올랐네요. 우우... 배울게 늘어나..

    2011.01.17 15: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래도 DirectX와 OpenGL 정도는 발로 하시자나요 ㅠ.ㅠ
      음.. 그런데 티스님이 하시려는것과 CUDA가 맞을지는 미지수니까요 ^^;

      개인적으로 티스님이 하시려는게 PhysX 에 가까울꺼라고 예상을 하고,
      이러한 PhysX가 CUDA 기반이긴 하지만 굳이 CUDA까지 하셔야 할까 싶긴해요.

      2011.01.17 17:0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