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이상하네 -ㅁ-
원본 이미지는 큰데 출력할 PictureBox는 작고
그 PictureBox 위에서 클릭 드래그 하면 사진이 움직이는 것을 구현하려고 한참을 고생했는데
결과물은 딸랑 두줄 -_-
private void OnMouseMove(object sender, MouseEventArgs e)
{
if (e.Button.HasFlag(MouseButtons.Left))
{
Bitmap bmp = global::testproject.Properties.Resources.septa_map;
pictureBox2.CreateGraphics().DrawImage(bmp, new Point(e.X, e.Y));
}
}
[링크 : https://www.c-sharpcorner.com/.../how-to-make-image-editor-tool-in-C-Sharp-cropping-image/]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ko-kr/dotnet/api/system.windows.forms.mousebuttons?view=netcore-3.1]
+
중간에 아무생각 없이 new Bitmap 엄청했더니 OutOfMemory 에러를 보지 않나 난리 법석이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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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해당코드로 빈공간에 마우스 왼클릭 누른채로 드래그하면 마우스 위치로 강제 이동 되지 않나요?
2020.11.01 08:22 [ ADDR : EDIT/ DEL : REPLY ]일괄성을 위해 기존위치,사진크기 등을 이용해서 좌표연산을 하면 더 깔끔하게 동작할듯 합니다.
클릭시 위치이기 때문에 그런 문제가 있죠 ^^;
2020.11.01 09:43 [ ADDR : EDIT/ DEL ]최소한의 구현을 위해서 저정도만 했고
이제 앞으로 이전의 좌표와
이미지의 크기로 경계를 계산하는걸 추가해야 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