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AA 배터리가 없어서 조종기에 전원을 못 넣어서

날릴수가 없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일단 구성물 자체는 조촐하고

부품 하나하나 들어보면 정말 가볍네

말랑말랑하네? 라는 느낌의 재질


+ 2017.06.18

사진 첨부


일단 포장 뜯기전


앞면. 조정기가 없어서 안들은줄 알았는데


뒷면. 앞에다 그려놓으라고! ㅠㅠ


참 심플한 구성이구나 싶은 단촐한 구성

배터리는 추가 품목으로 별도 구매한 녀석임


빨간색이 앞쪽(이동방향) 녹색이 뒤쪽


정품 배터리(500mA)와 호환배터리(900mA)

근데 너무 무리하게 오래 날리다가는 모터 나간다고 하니 적당히?


아래에는 메뉴얼 정도뿐


크아아아 집에 뒤져봐도 애기 장난감용 배터리 두개 뿐이야 ㅠㅠㅠㅠ


프로펠러 가드는 조립되어 있지 않으니 저걸 하나 조여주면 된다.


박스하나 가득~ 차는 크기로 업그레이드(?!)

조정기는 보기는 그럴싸 한데

완전 가볍고 프라스틱 싸구려 느낌 팍팍

근데 2.9만원에 샀으니 된거지 머 ㅋㅋ

아래에는 LCD로 바인딩 되면 나옴


'개소리 왈왈 > 쿼드콥터(R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론 두번 걸림 / 3d 기동  (0) 2017.06.21
시마 X5 드론이 안켜져?!?!?!  (0) 2017.06.18
드론 도착!  (0) 2017.06.17
RC 주파수 관련 조사  (0) 2017.06.16
시마 드론 x5 구매 ㅋㅋㅋ  (0) 2017.06.16
시마 드론 관련 검색  (0) 2017.06.16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