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왈왈/육아관련 주저리'에 해당되는 글 275건

  1. 2021.04.05 알뜰교통카드 (2)
  2. 2021.04.04 공기 청정기 구매
  3. 2021.04.03 밥솥 압력패킹 교체
  4. 2021.04.01 4월 지름의 시작
  5. 2021.03.30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6. 2021.03.29 freet kt 노트9 읭?
  7. 2021.03.27 비가 온다
  8. 2021.03.23 에붸붸붸붸
  9. 2021.03.21 주말이 길다 (2)
  10. 2021.03.20 어린이집

국민은 없네 ㅠ

신한 20만원~30만원 실적 / 20만원 대중교통 2천원 할인

우리신용 30만 실적 / 월 1만원 한도 할인(할인 매출은 실적 제외)

우리체크 20~50만 / 1만 최대 캐시백

하나신용 50만 실적 / 1.5만 20% 교통 할인

하나체크 25만 실적 / 15% 캐시백, 3만 이상 이용시 5천

 

아따 조건 까다롭다 -_-

[링크 : http://www.alcard.kr/]

[링크 : http://1boon.daum.net/weekly/210305_1]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교통카드  (2) 2021.04.05
공기 청정기 구매  (0) 2021.04.04
밥솥 압력패킹 교체  (0) 2021.04.03
4월 지름의 시작  (0) 2021.04.01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0) 2021.03.30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월실적 70만원인에 최대 2만원 할인이라...오호...약간 애매하긴 한데 알아봐야겠군요.

    2021.04.07 08:38 [ ADDR : EDIT/ DEL : REPLY ]
    • 전월실적이 좀 큰 편이라 고민이 되긴 한데
      기사를 보면 아시겠지만 한달에 만원 정도 교통비 빠지면 나쁘지 않은건가? 고민이 되게 하긴 하네요.
      그런데 체크에 실적이 있다는건 또 신세계네요 ㅠㅠ

      2021.04.07 08:48 신고 [ ADDR : EDIT/ DEL ]

먼길을 가서 업어옴

정말 커서 업어오다 시피함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교통카드  (2) 2021.04.05
공기 청정기 구매  (0) 2021.04.04
밥솥 압력패킹 교체  (0) 2021.04.03
4월 지름의 시작  (0) 2021.04.01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0) 2021.03.30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이마트에서 소모품으로 팔아서 구매

 

하이마트 판매가가 쿠쿠 인터넷 몰이랑 동일 하니, 나름 손해본건 아닌 듯.

[링크 : http://www.cuckoo.co.kr/mall/productView?productNo=4522]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교통카드  (2) 2021.04.05
공기 청정기 구매  (0) 2021.04.04
밥솥 압력패킹 교체  (0) 2021.04.03
4월 지름의 시작  (0) 2021.04.01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0) 2021.03.30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만우절이 아니라 지름절 ㅋ

 

아내님 못 먹어서 1kg 짜리 2개

오뚜기 옥수수 스프 지르고(못 먹음 장모님 드리는걸로 ㅋㅋ)

마트에서 파는 포장은 80g 인데 1kg ㅋㅋㅋㅋ 언제 먹지? ㅋㅋㅋㅋ

 

계속 미뤄오던 주방용품도 폭풍구매!

이전 집 주인이 쓰던거라 다 삭아서 와사삭 하고 있으니 버너헤드 전량 교체!

 

저번달 부터 벼르던건데 여전히 재고 없음

전화해보니 박스제조업체쪽에 코로나 확진으로 박스 수급이 안되서 언제들어올지 모른다고 하고

예약은 안된다고 하는데.. 저번에 전화할때랑 말이 다르다? ㅠㅠ

 

일단 자전거 타이어도 사야하는데

슈발베 루가노 이런거 사려니 대당 2만..

그냥 흥아 타이어는 1만원 정도라서 고민되네..

예전에 타이어 바꾸고 속도 차이를 꽤 느껴서 좋은거 쓰고 싶긴한데 돈이.... ㅠㅠㅠㅠㅠ

 

+

2021.04.02

전화와서는 주문 잘못했다고 취소해주겠다고 ㅠㅠ

소2 대1이 아니라 소1 대2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기 청정기 구매  (0) 2021.04.04
밥솥 압력패킹 교체  (0) 2021.04.03
4월 지름의 시작  (0) 2021.04.01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0) 2021.03.30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비가 온다  (0) 2021.03.27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나이 먹어서 그런건가..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솥 압력패킹 교체  (0) 2021.04.03
4월 지름의 시작  (0) 2021.04.01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0) 2021.03.30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비가 온다  (0) 2021.03.27
에붸붸붸붸  (0) 2021.03.23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지하철에서 내 에그 팅겼다 다시 붙었는데

뜬금없이 KT WiFi에 잘 붙는다?!

그런데 어떻게 핸드폰이 kt 인줄 알고 붙었지?

 

[링크 : http://blog.naver.com/great97k/221998009761]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지름의 시작  (0) 2021.04.01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0) 2021.03.30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비가 온다  (0) 2021.03.27
에붸붸붸붸  (0) 2021.03.23
주말이 길다  (2) 2021.03.21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벚꽃 다 지겠네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맨날 피곤하고 정신없고  (0) 2021.03.30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비가 온다  (0) 2021.03.27
에붸붸붸붸  (0) 2021.03.23
주말이 길다  (2) 2021.03.21
어린이집  (0) 2021.03.20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우 왜케 정신이 없냐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eet kt 노트9 읭?  (0) 2021.03.29
비가 온다  (0) 2021.03.27
에붸붸붸붸  (0) 2021.03.23
주말이 길다  (2) 2021.03.21
어린이집  (0) 2021.03.20
치과치과  (2) 2021.03.19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금요일 연차의 여파..

그래서 그런가 토요일이 일요일 같고

일요일은 출근해야 할 것 같고 그러네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가 온다  (0) 2021.03.27
에붸붸붸붸  (0) 2021.03.23
주말이 길다  (2) 2021.03.21
어린이집  (0) 2021.03.20
치과치과  (2) 2021.03.19
크림 -> 별이  (0) 2021.03.17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응? 바쁘신줄 알았는데 연차.
    부럽네요. ㅜㅜ

    2021.03.23 22: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래도 프로젝트 하나 어느정도 마무리 지어났고 다른거 들어가기 전이니 조금 쉬어놔야 살죠 ㅠㅠ

      2021.03.24 06:44 신고 [ ADDR : EDIT/ DEL ]

애들 데리러 간김에 담임 선생님과 이야기 하는데

딱 나랑 비슷한 유형 -_-

 

선을 그어놓고(물론 애의 동의가 없는 일방적인)

그걸 넘으면 쥐집듯 잡고, 그 안에 있으면 자유를 주는 그런 것 같은데

 

학기 초에는 그렇게 쥐잡듯 잡히다가 우리 아이는 선 안에 있어서 놓인것 같긴한데

언제 또 그 선에 걸릴지 모르니 고민이네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붸붸붸붸  (0) 2021.03.23
주말이 길다  (2) 2021.03.21
어린이집  (0) 2021.03.20
치과치과  (2) 2021.03.19
크림 -> 별이  (0) 2021.03.17
크림(3개월, 암컷)  (0) 2021.03.16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