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왈왈/육아관련 주저리'에 해당되는 글 121건

  1. 2019.07.21 딸래미와 포켓몬 고 시작
  2. 2019.07.20 잠에서 헤어나질 못함..
  3. 2019.06.27 밥솥 고장 =_=
  4. 2019.06.23 그늘막 사서 한강에서 놀기 (2)
  5. 2019.06.22 먼가 바쁜 하루
  6. 2019.06.16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7. 2019.05.23 쏘카 처음 써봄 (4)
  8. 2019.05.23 개복이 구름다리 건넘 (2)
  9. 2019.05.19 공사 빡세다.. (2)
  10. 2019.04.28 피곤쓰 (2)

아이고 힘들어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래미와 포켓몬 고 시작  (0) 2019.07.21
잠에서 헤어나질 못함..  (0) 2019.07.20
밥솥 고장 =_=  (0) 2019.06.27
그늘막 사서 한강에서 놀기  (2) 2019.06.23
먼가 바쁜 하루  (0) 2019.06.22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피곤하긴 피곤했나 보다..

몇번이고 기절하듯 잠들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래미와 포켓몬 고 시작  (0) 2019.07.21
잠에서 헤어나질 못함..  (0) 2019.07.20
밥솥 고장 =_=  (0) 2019.06.27
그늘막 사서 한강에서 놀기  (2) 2019.06.23
먼가 바쁜 하루  (0) 2019.06.22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헐.. 이건.. 대공사이거나 새로사세요 할 거 같은데

 

+

2019.06.28

센터전화하니 내방이나 기사출장으로 확인해봐야 한다고

힌지도 아니고 머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힘받는 부분이라 하판 전부 다 갈아야 하는 대공사가 될 느낌인데?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래미와 포켓몬 고 시작  (0) 2019.07.21
잠에서 헤어나질 못함..  (0) 2019.07.20
밥솥 고장 =_=  (0) 2019.06.27
그늘막 사서 한강에서 놀기  (2) 2019.06.23
먼가 바쁜 하루  (0) 2019.06.22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내의 강력한 추진으로 마트가서 구매하고 놀아봄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에서 헤어나질 못함..  (0) 2019.07.20
밥솥 고장 =_=  (0) 2019.06.27
그늘막 사서 한강에서 놀기  (2) 2019.06.23
먼가 바쁜 하루  (0) 2019.06.22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쏘카 처음 써봄  (4) 2019.05.23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놀아봄 에서 끝?
    사용기는요? ^^

    2019.06.25 12: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하남 키즈카페 갔다가

오후 5시에 강동가서 어머니 생신 중국집 요리 먹고 옴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솥 고장 =_=  (0) 2019.06.27
그늘막 사서 한강에서 놀기  (2) 2019.06.23
먼가 바쁜 하루  (0) 2019.06.22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쏘카 처음 써봄  (4) 2019.05.23
개복이 구름다리 건넘  (2) 2019.05.23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친정 다녀왔다가

집에 가려다가 조금 돌아보자 해서

한바퀴 돌고오고

 

별거 아닌 그것 하나로 아내가 상당히 행복해 한다.

 

 

아... 차 사야하나?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늘막 사서 한강에서 놀기  (2) 2019.06.23
먼가 바쁜 하루  (0) 2019.06.22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쏘카 처음 써봄  (4) 2019.05.23
개복이 구름다리 건넘  (2) 2019.05.23
공사 빡세다..  (2) 2019.05.19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뭘로 사시는 건가요? ^^

    2019.06.21 14: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처음 가입하면 3시간 무료권을 주는데

그렇게 해서 왕복 56km 3시간 30분 정도만에 돌아오니(5시간 대여)

 

13000 + 11000 정도 나온듯

싼거 같으면서도 그리 안싼거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쏘카라는 특성상 차 옆을 보니 엄청나게 긁히고 난리네

차량 사진 올리라는데 한장 밖에 못 올려서

범퍼쪽만 찍었는데 뒤에도 찍고 그럴걸..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먼가 바쁜 하루  (0) 2019.06.22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쏘카 처음 써봄  (4) 2019.05.23
개복이 구름다리 건넘  (2) 2019.05.23
공사 빡세다..  (2) 2019.05.19
피곤쓰  (2) 2019.04.28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시간에 24,000원
    기름값 포함 총 지출비용이 저렇다는 거죠? 흠~

    2019.05.24 17: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실제 이동 시간은 왕복 1시간 20분 정도 될거 같은데 이동 거리로 환산해서 사용료 붙은게 뒤에 1.1만이구요

      차 빌리는 비용(+보험료 + 쿠폰 적용 3시간 무료)이 13000 원이에요
      첫 가입 3시간 무료 적용했는데도 저정도면 생각외로 엄청 비싼다는 느낌이에요.
      그래도 차 하나를 빌리는거니 화물이 좀 있으면 모를까 그게 아님 택시가 그래도 쌀거 같긴해요

      2019.05.24 18:03 신고 [ ADDR : EDIT/ DEL ]
  2. 흠.. 쏘카 가격 정책이 엄청 어려운 거 같아요.
    ㅡㅡ;;;;;

    2019.05.24 18: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어떻게 보면.. 선불 + 후불 복합 요금제라 빌리기만 하고 와.. 싸다 싶은데 또 그게 아니더라구요.. ㅠㅠ

      2019.05.24 20:55 신고 [ ADDR : EDIT/ DEL ]

나쁜년 내 얼굴이나 보고 가지 그걸 못 참고 가냐...

 

 

+

2019.05.24

어제 화장을 치뤄주고 옴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간만에? 드라이브  (2) 2019.06.16
쏘카 처음 써봄  (4) 2019.05.23
개복이 구름다리 건넘  (2) 2019.05.23
공사 빡세다..  (2) 2019.05.19
피곤쓰  (2) 2019.04.28
분노쓰  (0) 2019.04.27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ㅜㅜ

    2019.05.24 10: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머 14살이라 오래 살았긴 하죠.
      가끔 보이는 17살 20살 멍멍이들에 비하면 빨리 떠나긴 했지만요 ㅠㅠ

      2019.05.24 11:03 신고 [ ADDR : EDIT/ DEL ]

화장실로 물이 새서 공사한다고 오가는 신세라.. 힘드네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쏘카 처음 써봄  (4) 2019.05.23
개복이 구름다리 건넘  (2) 2019.05.23
공사 빡세다..  (2) 2019.05.19
피곤쓰  (2) 2019.04.28
분노쓰  (0) 2019.04.27
피곤  (0) 2019.04.20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응? 공사는 업체에 맡기신 거 아니에요?

    2019.05.26 03: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공사보다는 집에서 있는게 불편해서 힘들더라구요 ^^;
      화장실을 못쓰니(화장실 1개 짜리 집이라) 3시간에 한번은 나갔다 왔다가 부모님 댁 왕복하고 그런거죠(출근땜시)

      2019.05.27 15:49 신고 [ ADDR : EDIT/ DEL ]

피곤피곤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복이 구름다리 건넘  (2) 2019.05.23
공사 빡세다..  (2) 2019.05.19
피곤쓰  (2) 2019.04.28
분노쓰  (0) 2019.04.27
피곤  (0) 2019.04.20
아이에게 조심해라가 잘못된 걸까?  (2) 2019.04.18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는 어제 막내가 제 배위로 점프를 하는 바람에...배가 아파서 밤에 잠을 못잤더니 많이 피곤하네요.

    2019.05.03 14:14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항상 피곤합니다 ㅠㅠ
      어제는 1번 딸래미가 마루에서 잔다고 하더니 눈떠보니 옆에 딱 붙어있네요..
      전 굴러다니면서 자야하는데 ㅠㅠ

      2019.05.03 15:3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