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android2010. 8. 29. 01:49
안드로이드 개발했던 선배에게 물어봤더니(그 선배는 아이퐁 씀 ㅋㅋㅋ)
AVD는 원래 1분 정도 켜지는 시간 걸리고, 안드로이드 폰 있으면
    1. 이클립스에서 AVD 한번만 켜 놓고, 계속 프로그램 전송해서 쓸수 있다는 것과
    2. 안드로이드 폰이 있다면, 이클립스에서 target을 AVD 를 끄고 핸드폰을 직접 선택해서 쓸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Step 1. Run - Run Configureations

Step 2. Android Applicatio - Project name - Target 탭
           여기서 Automatic 에서 체크를 하나도 하지 않으면 된다.

           Manual로 했을 경우에는, Run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고,
           Choose a running Andoid device 중에 사용할 안드로이드 폰을 설정해주면 된다.
           물론, USB 드라이버 설치 / USB 디버그 모드 사용 / USB로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아래는 Automatic 에서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았을 경우 자동으로 장치를 찾아 구동하는 내용이다.


프로젝트 이름대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고,
프로그램 목록에 FirstProject 라는 녀석이, 응용 프로그램 관리에도 FirstProject 라는 녀석이 추가되었다.
Run을 하면, 당연히(!) FirstProejct가 실행된 화면이 나온다.(검은색 화면이라도, Lock을 풀면 실행되어 있다)



아무튼, Project - Properties - Android - Build Target 과는 관계가 없어 보인다.

Properties에서 체크가 하나라도 없으면 Apply도 OK도 활성화 되지 않는다.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