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 하고 나니 수월한 기분 ㅋㅋ 


근데 패치가 영향을 주나.. 로그인 계정이 날아가서 다시 만들었... OTL


챕터 "뜻밖의 충격"


그녀의 우주선의 나의 가슴으로 들어왔.. 으앙


예보세요 CELL이죠? 저기 외계인이 지금 뺑소니 쳤는데 좀 잡아 주세요


갑자기 아이작의 향수가 돋네 -_-
모든 게임의 주인공은 맨날 빵셔틀인가?


오? 신기한 기능 추가! 스텔스 모드로 전환후 뒤로 다가가서 V를 누르면 스텔스 킬이 활성화 된다.


목을 따버리네.헐.. -_-
근데 실수하면 v 연타 눌러서 패 죽이면 됨 ㅋㅋ
아마도 자동으로 스트렝스 모드로 바뀌어서 패는 듯


이 도움말이 나올때는 달리는법을 몰라서 걷다가 주저 앉고 ㅋㅋ
달리는건 shift + 방향키


친절하게도 저격용 소음기 장착된 총을 주는데


이총이 쓸만하니 일단은 사용하고 나중에 버리기 전에 소음기만 떼면 끝!
이 스테이지에서는 레이저 사이트만 있어서 조금 짜증난다.
리플렉트 사이트나 저격 스코프 내놔 ㅠㅠ


뺑소니의 최후.jpg


로켓이 있다는건.. 날려버릴 비행기나 탱크가 있다는건데


헬기가 요기잉네? ㅋㅋㅋ


CEPH 헬기로 가서 조사를 하면


인간이 녹아내린걸로 만들었다고?


갑자기 외계인이 나타나고


이넘 근접형인가?


설마 키스라도 당한건가!!!


아놔 이넘의 슈트는 맨날 리부팅이야 ㅠㅠ


외계인은 이렇게 생겨 먹었군
은근 튼튼하고 빨라서 잡아 죽이기 힘들다 ㅠㅠ


어? 외계인 이펙트!??!


외계인 고문을 넘어서는 외계인 흡수 장치!?!
100을 주니 바로 사용가능한건 "위협 추적자"와 "아머 인핸스" 아머야 지금은 별로 급하지 않으니 일단 위협 추적자를 해볼까나


외계인을 잡고 나노 카탈리스트를 획득하는데


아놔 외계인 잡을때 마다 리부팅하는건 아니겠지?


챕터 "난폭 운전"


언제나 즐거운 리필 타임 ㅋㅋ


1편에서 때려주고 싶었던 설마 그 타라 스트릭랜드?


모션 블러가 캡쳐에 영향을 주는지
미묘하게 붕 떠보이는 두 캐릭터 -_-


다시 확인해보니..
DX11에 고해상도 텍스쳐 팩.. ㄷㄷㄷ
어떤지 그래픽이 ㄷㄷㄷ 하더라니


아까 슈트 업그레이드 한 것의 효능!!
날아오는 총알의 궤적이 보인다! 적을 찾는데 꽤 유용해서 좋네 ㅋㅋ


챕터가 과속이었으니 고속도로로 가서 차를 강탈한 다음
이제 이 차는 제 겁니다 외치고 GTA 찍음 되나? ㅋㅋㅋ


아래에서 다시 캡쳐를 했는데 거치되어 있던 총을 떼어내서 쓸수 있다
HMG 오홍 ㅋㅋㅋ


차들이 많군 아무거나 한번 골라 볼까?


엌ㅋㅋ 번역 왜이래 ㅋㅋㅋㅋㅋ


지진이 리얼하다 -ㅁ-!!


챕터 "지각 변동"


나노 비전으로 태양을 보니 미묘하다? ㅋ


아무튼 HMG 뒤로 가서 F를 눌러 사용하기 하면 V를 눌러 분리가 가능해진다.


160발짜리 미친듯한 공격력 ㅋㅋ
근데 무거워서 인지 뛰는게 이전의 걷는 속도 ㅠㅠ


아무생각 없이 가다가 탱크에게 맞아 죽었... ㅠㅠ


그래서 저 탱크 무시하고 잠입!


역시 탱크를 타면 남자의 로망 답게 벽따윈 부숴야지 ㅋㅋ


배틀필드 삘이 나는데? ㅋㅋㅋ


아놔 여자친구 ㅋㅋㅋ
옛날 여자친구니까 이제 이녀석도 솔.로! ㅋㅋㅋ


챕터 "실험쥐"


많이 맞으면 아파요 ㅠㅠ
그러고 보니 이 스코프 어디서 주웠더라?


캬.. DX11의 물 이펙트 쩐다 ㅠㅠ


굴드 박사 젊고 잘생겼네/


1편에서 보던 그 의자같군


나노 슈트에 접속!


정비모드라 움직이지도 못해서 반항도 못하는데
총을 겨누는 굴드 개객끼 ㅠㅠ


위험의 순간 슈트가 동영상을 틀어준다.


프로펫 왜 자살하고 그래 난 슈퍼맨이 아니라고.
라면서 좌절하는 굴드


두족류가 2발 짜리야 머리가 발이란 거야 -ㄴ-?
그래 너 박사라고 나 무시하는거지?


응? 1편에서도 분대장님 미쳤다고 까더니 대대로 까이네? ㅋㅋㅋ


으엇 CELL이다!!! 근데 왜 총을 못쏘니!!!


저넘들 썰러 나가려는데 헬기 등장! 어? 먼가 검은 형체가 다가 오는데


암만봐도.. blur 이펙트 역효과인가?


몸싸움 하다가 밖으로 던지면서 같이 떨어지는데!!


나노 슈트 아머 모드로 커버!


챕터 "문지기들"


저넘 죽일 무기가 없네 ㅠㅠ


데드 스페이스 3도 그렇고 이 써글 체크포인트 저장방식 시르다 ㅠㅠ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