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앱이라고 해야하나 그거 종료하는데 암호가 필요하고
그 이후에는 디바이스 관리자 앱을 변경하면 되나보다.
[링크 :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1276048]
엥.. wipe나 factory가 안보인다?
[링크 : https://m.blog.naver.com/sshzz0518/223328662426]
[링크 : https://kijunwave.tistory.com/433] 안드로이드 초기화(부트로더)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베란다 문 잠금장치 수리 (0) | 2026.06.23 |
|---|---|
| 바쁜주말 (2) | 2026.05.31 |
| 고향 (0) | 2026.05.03 |
| 유류비 지원 때문인가? (0) | 2026.05.01 |
| 레일 교체 (0) | 2026.04.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