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말을 빌리자면
"폐인을 위한 침낭이에요"
라는데


초큼 귀엽다?


게르드 : 어디 오티가서 저거 입고 있으면. 최고일듯.
구차니 : 진정한 용자가 될수 있어 ㅋㅋ




근데.. 난 왜 이게 떠오른겨 ㄱ-



[링크 : http://item.rakuten.co.jp/azumishoji/abge143/]
[링크 : http://heroes.inven.co.kr/dataninfo/item/detail.php?code=90032]
Posted by 구차니
클로다를 처음으로 패주고 싶어졌다!

디자인 졸 구려, 능력치 졸 구려
근데 아이템 가격 졸라 비싸 ㅠ.ㅠ
드랍율을 쉣다빡이야 ㄱ-
후우... 다음에 멀 또 만들어 볼려고 할지 두려워진다 ㅠ.ㅠ



아이단을 처음으로 죽이고 싶어졌다!

E랭크에 290AP는 너무하잖아 ㅠ.ㅠ

'게임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체스트 가는길 - 양털이 갂고 싶어!  (4) 2010.03.14
내 친구가 이걸 사고 싶대!  (2) 2010.03.11
미안해! 이비  (2) 2010.03.07
지붕뚫고(응?) 하이킥!  (6) 2010.03.01
치프틴 빡시다 ㅠ.ㅠ  (8) 2010.02.13
Posted by 구차니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친구와 돌다가 이녀석 얼굴을 들이대길래
흠칫!
그래픽이 묘하게 깨지길래
또 흠칫!




Posted by 구차니


막판이라 신나서 하늘뚫고 날아가는
우리의 보스 아저씨

'게임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에서 때려죽이고 싶은 NPC!  (6) 2010.03.07
미안해! 이비  (2) 2010.03.07
치프틴 빡시다 ㅠ.ㅠ  (8) 2010.02.13
마영전 리시타 기술 + 이름  (0) 2010.02.08
착한 마비노기 영웅전!  (0) 2010.02.04
Posted by 구차니

머리에 총맞은 것 처럼
문득 치프틴과 1:1 뜨면서 발로 차죽이고 싶은 충동이 들었다.
아무래도, 폐허쪽은 이녀석 퀘만 만땅이 아니라 ㄱ-

누가 머래도 이녀석..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모자 벗기기는 아직 실패 ㅠ.ㅠ 징징징

'게임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안해! 이비  (2) 2010.03.07
지붕뚫고(응?) 하이킥!  (6) 2010.03.01
마영전 리시타 기술 + 이름  (0) 2010.02.08
착한 마비노기 영웅전!  (0) 2010.02.04
오늘의 마비노기 영웅전 일기(?)  (8) 2010.02.03
Posted by 구차니
달리다가 스매시(D) - 찌르기 (이비는 파볼같은 이펙트인데 ㅠ.ㅠ)

s-d 위로 쳐올리기 (이름이 없다 ㅠ.ㅠ)
s-s-d 베어블로우 (특정부위 파괴용)
s-s-s-d 트윈엣지 450 (광역 공격용 - 거미 쓸어버릴때, 포위 직전 유용)
s-s-s-s-...-d 사우전드 니들 (다운시에 조낸 공격!) + (5번까지 중복 인정된다는 이야기가..)

몹잡고
w-d 벽에서 백드롭 혹은 벽에 대고 배를 발로 차기 (w 시에 스매시 버튼 누르라고 뜰때 사용하면 피가 회복됨)
w-s-d 배때리고 백드롭
w-s-s 아직까지 w-s-s-d 조합은 안되는듯. 대개 w-s-s로 죽음 ㅠ.ㅠ

돌이나 물건 들고
w-s 잡고 - 휘두르기(평타)
w-d 잡고 - 내리찍기(스매시)
w-w 잡고 - 던지기
w-shift-w 잡고 - 자동조준하고 - 던지기

a-s 발차기(임의 발동)
d 발차기

a 회피
a-a 2단 회피(슬립스루 배워야 함)


아무튼 달려가다가 '스매시'로 적 넘어 트리고
남은 적은 s-s-s-d 로 트윈엣지 이용해서 여러넘 동시 공격(앞으로 누르면서 하면 상당히 긴 거리를 몰살시킨다)
그리고 피가 딿으면 w-d 로 피 회복!



[링크 : http://amanokozue.egloos.com/3542520]
[링크 : http://heroes.gameabout.com/bbs/view.ga?id=304&row_no=109]
Posted by 구차니
파이어폭스에서 게임시작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된다!!!



당연한건가? -ㅁ-
Posted by 구차니
자체심의에 의해서 찢어진 옷은 공간을 비틀어 숨겨 드립니다!? ㅋㅋ

니 모가지는 내 손에 있다~!
Posted by 구차니
점검이 잦다고 항의들도 있는듯 하지만..



머 적절하게 쉬어가라는 데브캣의 배려로 받아들이면 나쁘진 않을듯?
30분 정도씩 저녁시간에 쉬어주는건 센스! ㅋ



그래도, 점검에 이어 자주자주 업데이트 되는거 보면 무언가 열심히 한다.
무언가 변화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좋든디 -ㅁ-


'마비노기 영웅전' 너무 잦은 점검, 게이머 답답
[링크 : 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08&newsid=20100202095321130&p=gamedonga]
Posted by 구차니

참고로 이 퀘스트를 하면 인구조사원 타이틀을 따게 되고,
"동광석"을 하나 준다!!!! 비슷한 시기에 동광석을 필요로 하는 퍼거스의 퀘스트가 있다면
이 고양이 부터 잡고 일단 시작!

아! 이 고양이는 문제 풀때 마다 "철광석" 하나를 요구한다.
음.. 고양이가 철분이 부족하구나.. (의미불명)


Posted by 구차니